대광센서

NTC온도센서 Assembly, 온도센서 제조, 써미스터

대광센서

KOR

제품소개 온도휴즈

DAE KWANG

제품소개

dae kwang products

제품소개

제품소개 온도휴즈

온도휴즈

온도휴즈

온도 휴즈는 가동접점(sliding contact), 스프링(spring), 가용체(electrically nonconductive termal pellet)로 구성되어 있다. 온도휴즈가 작동전에는, 전류는 왼쪽 리드에서 가동접점(sliding contact)로, 금속 케이스를 통해 오른쪽 리드로 흐른다. 외부 온도가 정해진 온도에 이르렀을 때에는, 가용체는 액체상태로 변하고 압축스프링은 느슨해진다. 즉, 스프링은 팽창하고, 가동접점(sliding contact)는 왼쪽 리드로부터 멀어진다. 회로는 열리고, 가동접점 (sliding contact)와 왼쪽 리드사이에서 전류는 멈추게 된다.

정격사항

정격전압 : AC, 250V (and 125V)
정격전류 : 10A (and 15A)
주파수 : 50 or 60Hz
최대허용차단전류 : AC, 250V 15A
순간과도전류 : DC current pulses, with an amplitude 150 A and a duration of 3 ms with 10 sintervals, are applied for 100 successive cycles through the current path.

주의사항

1온도휴즈는 전자제품의 온도 조절기 고장이나 냉각 팬의 고장, 과 부하 등의 이상 상태에서 가장 온도를 쉽게 감지할 수 있는 곳에 부착 되어야 한다.

2리드선은 동선이므로 쉽게 구부릴 수 있지만 직각 이상으로 굽히거나 굽힘을 반복 했을 때는 리드선이 약해지거나 끊어지게 됨으로 휴즈에 손상이 가해지지 않도록 유의 한다.

3리드선의 납땜은 온도휴즈로부터 멀리 떨어진 곳에 하는 것이 좋다.